스포츠분석

【MLB】 2021년 8월3일 워싱턴 vs 필라델피아 해외야구분석 해외야구중계 야구중계 스포츠분석 MLB분석 MLB중계

헌병대장 0 491 2021.08.02 23:51

1.png

8월3일 워싱턴 필라델피아 중계 MLB 분석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올 시즌 평균에 약간 못 미쳤다. 이 팀은 이번 시즌 51승 53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현재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3위이다. 그들은 마지막 10경기에서 4대 6으로 이기고 있지만, 해적들을 상대로 15대 4로 크게 이기고 있다. 필리스가 이번 대승을 확대해서 후반기에 여기서 더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아레즈 레인저를 믿고 해적단에 맞서 임무를 완수할 겁니다

 

워싱턴 네이션스는 올 시즌 내내 필리스와 같은 선상에 있었다. 그들은 49승 56패로 현재 NL 동부 4위이다. 하지만 에이스에서 패한 뒤, 나는 그들이 시즌 후반전까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셔널스는 새로운 내셔널스 평균자책점에서 조시아 그레이를 믿게 될 것이다.

 

 

 

워싱턴 필라델피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필리스가 득점표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면 이번 시즌에는 훨씬 더 좋을 것이다. 경기당 4.5실점을 하고 있지만 경기당 4.8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득점 상위 10위권이지만 수비에 집중해야 한다. 투수진이 너무 많은 안타를 허용한 것이 큰 문제다. 그들은 이것을 고칠 몇 가지 게임이 있지만 빨리 움직여야 할 것이다. 그들은 레인저 수아레즈를 믿고 이 새로운 행보를 시작할 것이다.

 

수아레즈는 올 시즌 5승 3패, 40.1의 놀라운 방어율 1.12를 기록하고 있다.IP. 그는 올 시즌 필리스에서 힘든 투수진의 밝은 부분 중 한 명이었다. 이제 아주 다른 내셔널스 팀과 대결하게 된 수아레즈는 필리스의 또 다른 승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필라델피아는 맷 조이스, 앤드류 매커첸, 프레디 갈비스, 재커리 에플린, 로만 퀸, 샘 쿤로드, 리스 호스킨스, 조 조 로메로, 아담 헤즐리, 세란토니 도밍게즈, 베일리 팰터 등이 부상했다. 

 

 

 

워싱턴 필라델피아 요점정리 분석

 

내셔널스는 슈처에서 스타 에이스와 트레 터너에서 스타 배트를 공식적으로 재건에 투입했다. 지금은 전국대회에 새로운 시대이고 이번 시즌은 팀에게 단념의 시기이다. 그들은 단지 발전과 미래를 위해 팀에 합류할 새로운 인재를 찾고 있을 뿐이다. 올 시즌 내셔널스는 경기당 4.4득점, 경기당 4.6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들은 재건이 시작되면서 급격하게 변할 것이다. 이 팀은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고 이번 시즌에는 젊은 재능 때문에 실제로 두 팀을 놀라게 할 것이다. 조시아 그레이는 이번 전국대회에 출전할 탤런트 중 한 명이다. 올 시즌 투구 수는 많지 않았지만 이번 리빌드 기간에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팀이 리빌드 기간과 이후에 얼마나 좋은 경기를 펼치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진진할 것이다.

 

알렉스 아빌라, 알시데스 에스코바르,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조디 머서, 루이스 에빌란, 윌 해리스, 오스틴 보스, 카일 맥고윈 등이 부상했다.

 

 

워싱턴 필라델피아 최근 양팀 전적

 

  • 필리: 필리스는 그들의 마지막 4번의 로드 게임에서 0승 4패입니다.
  • 필리: 필리스는 오른손잡이 선발투수와의 마지막 4경기에서 0승 4패입니다.
  • 전국: 전국은 마지막 4경기에서 4승 0패로 총점이 6.5 이하로 정해졌습니다.
  • 전국대회는 마지막 5번의 월요일 경기에서 4승 1패입니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재건을 겪고 있지만 이번 시즌에는 여전히 승리할 것이다. 필리가 당한 부상 때문에 이번 경기를 더 좋아하게 됐다. 스타배트 4명이 다쳤고, 그것은 팀에 큰 문제다. 두 팀 모두 최근 10경기에서 4승 6패로 고전하고 있지만 필리가 겪고 있는 부상으로 인해 내셔널스는 리빌드 기간 동안 2승을 거둘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됐다. 상황이 어떻든 전국대회는 여전히 꽤 잘 진행되고 있어. 그들은 올 시즌 경기당 평균 8.5개의 안타를 기록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타율 .258과 OBP .330으로 상위 5위이다. 그들은 훌륭한 공격팀이고 이번 시즌에도 팀들에게 많은 문제를 줄 것이다. 반면 필리는 한 경기당 4.8실점을 허용하고 있어 내셔널스의 명승부다. 필리는 고득점 게임을 좋아하고 전국대회는 그 게임에서 번창한다.

 

예측: 워싱턴

 

나에겐 꽤 확실한 선택인 것 같아. 두 팀 모두 공격형 게임을 좋아하고 높은 득점력을 가진 경기에서 번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두 팀 모두 평균자책점이 4.5를 넘었고, 저는 이 경기가 9를 훨씬 넘길 것으로 예상합니다. 누가 이번 경기에 선발투수로 확정되는지를 주시하고 싶지만 지금으로선 도루처럼 보인다. 이 두 팀의 마지막 경기에서 11-8로 승리했습니다. 필라델피아도 최근 경기에서 15득점을 기록했다. 가장 최근 경기에서 내셔널스가 6득점을 했어요. 두 팀 모두 방망이를 휘두르려고 하는데 이 두 팀 간의 20점짜리 경기라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측: 9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