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B】 6월16일 휴스턴 vs 텍사스 야구분석

헌병대장 0 384 2021.06.15 22:19

1.jpg

6월16일 휴스턴 텍사스 중계 MLB 분석 

레인저스와 애스트로스가 휴스턴을 무대로 한 두 경기에 나서면서, 론스타 주 팀들 간의 싸움이 될 것이다. 레인저스는 올해 35번의 로드게임 중 10번만 이기며 원정에서 참혹했다. 텍사스는 MLB 최고의 홈팀 중 하나를 맡을 준비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손이 꽉 찰 것이다. 

 

휴스턴 텍사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레인저스는 올 시즌 원정에서 최악의 성적을 거두었다. 휴스턴과의 이 시리즈에 진출하면서 텍사스는 이전 17번의 원정 경기 중 16번을 탈락시켰다. 다저스는 주말에 레인저스에서 세 명 중 두 명을 데려갔다. 한편 텍사스는 지난 토요일 12-1로 승리하며 연패 행진을 마감했다. 레인저스가 LA에 5-3으로 뒤진 일요일 9회 랠리가 미달되었다. 레인저스는 5-0으로 뒤진 9회초 정상에 올랐지만 다저스의 구원 투수 필 빅포드를 상대로 3득점을 올릴 수 있었다. 경기가 미끄러지면서 다저스는 마무리 투수 켄리 젠슨에게 달려들어 최종 3아웃을 얻어냈다. 레인저스는 결국 얀센에게 득점을 올리지 못했고 일요일의 시리즈 경기에서는 탈락했다.

 

레인저스는 이번 주 화요일에 아스트로스를 상대로 카일 깁슨에게 돌아설 것이다. 깁슨은 의심할 여지없이 이번 시즌 텍사스 선발 로테이션 중 최고의 선택이었다. 그는 71이닝을 던지며 시즌 4-0의 방어율(평균자책 2.13)을 자랑한다. 출발 동안 깁슨은 그 해에 단지 5개의 홈런과 17개의 자책점을 내주었다. 그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마지막 아웃에서 무판결을 했다. 그는 레인저스가 4-3으로 승리하는 동안 6이닝 동안 2개의 자책점을 허용했다.

 

레인저스의 젊은 우익수 아돌리스 가르시아가 텍사스에서 1년 만에 명승부했다. 가르시아는 현재 타점(46개)으로 메이저리그 9위이며 홈런(16개)에서 레인저스 공격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28세의 신인은 계속해서 레인저스의 나머지 주문을 궤도에 올려놓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오드샤크에 따르면 텍사스는 시즌 경기당 득점 23위(3.97)와 안타 7.67로 20위(7.67)다.

  

 

휴스턴 텍사스 요점정리 분석


미네소타에서 열린 3경기 세트 고무 경기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크루즈 컨트롤로 전환하여 트윈스를 14-3으로 완파하였다. 마이클 브랜틀리는 지난 일요일, 시리즈에서 두 번째로 4개의 히트 공연을 선보였다. 애스트로스는 오후에 20개의 안타를 묶을 수 있었다. 휴스턴은 7-21로 뒤진 상황에서 미네소타에서 3개 중 2개를 빼앗아 4연승을 달렸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가 화요일 밤 휴스턴으로 향하는 홈경기장에 선다. 전 올스타는 시즌 9경기에 선발 등판해 3-1 (평균자책점 2.96)을 기록하고 있다. 맥컬러스는 5월 22일 첫 출발을 위해 IL로부터 활성화될 것이다. MLB.com에 따르면, 그는 오른쪽 어깨 부위에서 액체가 축적되는 것을 경험했고, 그 결과 그는 2주 동안 IL을 때렸다. 애스트로스는 그가 이번 영화에서 제이크 오도리지와 "돼지 등반"을 나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도리지는 올 시즌 6경기에 선발 등판해 1-3으로 평균자책점 6.75를 기록하는 등 선발투수에서 별다른 인상을 받지 못했다. 

 

2021년 캠페인의 현 시점에서 아스트로스는 공격적으로 정상을 향해 서 있다. 이 시리즈는 경기당 득점 1위(5.51)와 경기당 안타 1위(9.51)를 기록했다. 휴스턴은 또한 MLB에서 한 경기에 최소의 스트라이크아웃을 당 평균 7.2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당한다.

 

 

휴스턴 텍사스 최근 양팀 전적

 

Houston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전 14경기에서 10-4로 이겼습니다. 
  • 텍사스와의 홈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습니다.

텍사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전 18번의 원정 경기에서 1-17로 이겼습니다. 
  • 이번 시즌에 10-25 출발합니다.

 

이것은 화요일 밤에 확실한 선발 투수의 경기가 될 것이다. 두 선발투수 모두 5이닝 이상 버틸 수 있고, 상대 라인업과 자력으로 버틸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집에서 애스트로스에게 우위를 점해야 한다. 레인저스는 올 시즌 좋은 로드팀이 아니었고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마지막 18번 중 17번을 잃었다. 애스트로스의 1위 공격은 카일 깁슨에게 무리가 될 것이며, 카일 깁슨은 화요일 밤 이곳에서 경기를 치르면서 시즌 첫 패배를 안겨줄 것이다. 추가 가치를 위해 Houston을 이곳 런라인으로 데려가십시오.

 

예측: 휴스턴 아스트로스 

 

나는 화요일 밤을 좋아한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선발투수가 좋은 매치업이 될 것 같습니다. 맥컬러스는 애스트로스 불펜과 함께 이번 경기에서 레인저스 라인업을 견제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 카일 깁슨은 시즌에서 3세 이하의 방어율과 4-0의 완벽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아스트로스의 균형을 유지하여 경기의 좋은 부분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하며, 이것은 합계보다 낮게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예측: 8.5 이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