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B】 2021년 6월16일 애틀랜타 vs 보스턴 해외야구분석

헌병대장 0 335 2021.06.15 22:16

1.png

6월16일 애틀랜타 보스턴 중계 MLB 분석

 

보스턴 레드삭스는 2경기 연속 첫 경기에서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상대하면서 원정길에 오른다.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는 레드삭스를 위해 선발 출전할 것이다. 터커 데이비슨이 브레이브스를 위해 마운드에 오를 것이다.

 

 

 

애틀랜타 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는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자신의 이전 출발에서 고전했다. 그는 4.2이닝 동안 6안타, 3볼넷, 6자책점, 삼진 5개를 내주었다. 시즌에는 평균자책 6.03과 1.45의 WIPP, 12경기 선발 70/17 K/BB 비율로 5-4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상대 타자들이 로드리게스에게 .295점을 맞고 있다. 그는 선발 3회 만에 6이닝 이상을 뛰었다

레드삭스의 투수진은 이번 시즌에 점잖았다. 롱볼을 포기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그들은 홈런 허용과 삼진에서 리그 상위 5위이다. 그들은 방어율에서 리그의 중간에 있고, 허용된다. 안타 허용, 볼넷 허용, WIPP, 타율에서 리그 최하위에 근접했다. 공을 공원에 둘 수 있다면 많은 선수들이 출루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를 제한할 수 있다.

 

보스턴은 올 시즌 공격력이 매우 뛰어났다. 그들은 득점, 안타, 홈런, 타점, 타율, OBP, SLG, OPS에서 리그 10위 안에 있다. 라파엘 디버스, J.D. 마르티네스, 잰더 보가르트 등이 모두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어 라인업의 심장부를 강타하고 있다.

 

 

 

애틀랜타 보스턴 요점정리 분석

 

터커 데이비드슨은 필라델피아 필리스전에서 6이닝 동안 4피안타 1볼넷 0자책점을 내주고 4탈삼진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시즌에는 선발 3경기에서 평균자책 1.53에 0.96, 14/7 K/BB 비율로 0-0의 기록을 갖고 있다. 상대 타자들이 데이비드슨에게 .164를 맞고 있다. 그는 2경기 연속 자책점을 내주지 않았다 데이비드슨은 그가 시작한 세 경기 중 두 경기 만에 좋은 출발을 했다. 그는 자신의 두 번째 경기에서 3번째 퀄리티 스타트를 얻는 것에서 1아웃을 당했지만 5.2 이닝 후에 경기에서 뽑혔다.

 

브레이브스 투수진은 올 시즌 평균 투수였다. 팀으로서 그들은 방어율, 안타 허용, 득점 허용, 홈런 허용, 볼넷 허용, 삼진, WIP, 타율에서 리그의 중간에 있다.

 

 

애틀랜타는 올 시즌 공격력이 매우 뛰어났다. 그들은 득점, 홈런, 타점, SLG, OPS에서 리그 10위 안에 있다. 로널드 아쿠나는 득점, 홈런, 타점, 도루, OBP, SLG, OPS에서 팀을 이끈다. 그는 모든 야구계에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다.

 

 

애틀랜타 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올 시즌 로드리게스는 선발 12경기에서 평균자책 6.03에 1.45의 WIP, 70/17 K/BB 비율로 5-4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상대 타자들이 로드리게스에게 .295점을 맞고 있다. 그는 선발 3회 만에 6이닝 이상을 뛰었다 애틀랜타는 올 시즌 공격력이 매우 뛰어났다. 그들은 득점, 홈런, 타점, SLG, OPS에서 리그 10위 안에 있다. 아틀란타는 로드리게스를 정말 잘 때릴 공격력이 있다. 브레이브스가 이번 경기에서 이길 것이다.

 

예측: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보스턴은 올 시즌 공격력이 매우 뛰어났다. 그들은 득점, 안타, 홈런, 타점, 타율, OBP, SLG, OPS에서 리그 10위 안에 있다. 애틀랜타는 이번 시즌에 공격력이 정말 뛰어났다. 그들은 득점, 홈런, 타점, SLG, OPS에서 리그 10위 안에 있다. 로드리게스는 올 시즌 보스턴을 위해 분투했다. 대부분의 공격 부문에서 두 팀이 상위 10위 안에 들면서, 이것은 높은 득점 경기가 될 것이다. 이번 시합에서는 오버가 터질 것이다.

 

예측: 8.5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