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B】 2021년 5월17일 시카고화이트삭스 vs 캔자스시티 해외야구분석

헌병대장 0 335 2021.05.17 00:21

1.png

5월17일 시카고화이트삭스 캔자스시티 중계 MLB 분석

 

 

 

시카고화이트삭스 캔자스시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화이트삭스는 딜런 렛츠가 시작한 4연승을 달렸고, 이 우승은 멋진 투구와 공격진의 엄청난 득점 지원 덕분이다. 시카고는 이 네 경기에서 상대 팀을 38대 10으로 앞섰고, 어젯밤 마이크 마이너에게 견제당한 후, 화이트삭스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으로 복귀할 수 있을 것이다. 시카고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더 나은 라인업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캔자스 시티의 선발 투수 브래디 싱어는 이전 두 번의 선발 출전 경기에서 고전했다. 2020년 싱어는 시카고전에서 10.2이닝을 던졌고 15안타 8실점을 허용했다.

 

싱어는 이번 시즌에 아주 기복이 심했고, 여전히 빅 리그에서 투구를 배우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젊은 투수치고는 자연스러운 고군분투도 겪었고, 이번 화이트삭스 라인업에는 주문을 전후해 2, 3차 적응에 뛰어난 베테랑 타자들이 즐비하다. 토요일 대회에 나가면서 로열스는 올 시즌 원정에서 0.216을 기록하고 있으며, 휴트는 마지막 세 번의 아웃에서 5개의 볼넷으로 그의 지휘권을 장악하고 있다. 그는 스윙앤드미스 같은 걸 아주 잘 가지고 있는데, 지금은 좀 궁지에 몰린 것 같다. 일요일에 화이트삭스를 데리고 시리즈 분할을 구하러 가라.

 

 

시카고화이트삭스 캔자스시티 요점정리 분석

 

 

밑은 두 팀 간 저득점 경기가 대세인 것 같아 이번 매치업에서 추천할 만하다. 최근 5차례 열린 로열스-화이트삭스와의 서미드 레이트 필드 경기에서 4-1로 뒤진 가운데, 로열스 불펜진이 약 2주 만에 드디어 사태를 수습하는 모양새다. 캔자스시티 구원투수들은 이번 시리즈 첫 3경기에서 8.2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이는 분명 저득점 경기에도 좋은 징조다. 두 팀 모두 이번 시리즈에서 RISP와 함께 플레이트에서 고전했으므로 언더파를 가져가는 것을 고려해보자.

 

 

시카고화이트삭스 캔자스시티 예측 분석

 

시카고화이트삭스 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