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B】 2021년 5월17일 보스턴 vs LA에인절스 해외야구분석

헌병대장 0 313 2021.05.17 00:20

1.png

5월17일 보스턴 LA에인절스 중계 MLB 분석

 

 

 

보스턴 LA에인절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리즈 마지막 경기를 위해, 레드삭스는 에이스 나단 어발디를 에인절스의 왼쪽인 호세 퀸타나와 대결하기 위해 마운드에 보낼 것이다. 레드삭스는 에인절스를 휩쓸지 않고 3연승과 1승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삭스의 선발 투수 에오발디에게 있어서, 그의 4.00 평균자책은 그가 지난 3번의 선발 출전 중 2번에서 6이닝 동안 1실점만 허용했기 때문에 매우 기만적이다. 그는 시즌을 거칠게 시작했지만,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낮은 XERA를 가지고 있으며, 10년 만에 처음으로 그의 FIP는 3 이하이다. 어발디는 지난 6시즌 동안 타자들이 공을 던지는 것을 막는 데 탁월했다. 

 

레드삭스의 공격은 올 시즌 좌익들을 강타하고 있기 때문에 고전하고 있는 퀸타나의 마운드를 환영할 것이다. 퀸타나는 0대 3의 기록과 9.00의 방어율과 함께 이 경기에 출전하며 6번의 선발 등판 동안 21이닝 동안만 투구했다. 그는 6번의 선발 출전 중 4번 째 이닝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레드삭스 타선에 직면하여 공격 탄력을 회복하여 올 시즌 좌익들을 상대로 .285의 안타를 치고 있다. 

 

비록 에인절스가 그들의 파워 타자 앤서니 렌던을 되찾았지만, 그는 지금까지 그들의 경기에서 거의 아무런 영향도 주지 않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에인절스는 퀸타나가 선발 등판할 때 경기당 평균 3실점하는 바람에 거의 실점 지원을 하지 못한다. 올 시즌 레드삭스가 좌익들을 상대로 얼마나 좋은 성적을 거뒀고 퀸타나가 빠지려고 안간힘을 쓰면서 레드삭스를 다시 득점선으로 밀어내며 스윕을 완성했다.

 

 

보스턴 LA에인절스 요점정리 분석

 

레드삭스의 공격은 그들이 지난 3경기에서 4점, 8점, 9점을 득점했기 때문에 정상으로 돌아본다. 상대는 퀸타나를 상대로 .413의 OBP를 기록했고 그는 올 시즌 상대 타자의 17.4%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일요일 밤 이 모든 타자들을 제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타자들은 퀸타나의 4구 중 2구를 상대로 평균 타율 0.333을 넘고, 이 2구 모두 직구가 아니다. 이번 경기는 퀸타나가 4회까지 진출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고 리그 평균자책점 5위를 기록한 에인절스 불펜의 장기전이 될 것으로 보여 레드삭스의 소프트볼 점수로 바뀔 수 있다. 보스턴에 있는 9.5번 도로. 

 

 

 

 

보스턴 LA에인절스 예측 분석

 

보스턴 레드삭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