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B】 2021년 5월17일 미네소타 vs 오클랜드 해외야구분석

헌병대장 0 344 2021.05.17 00:18

1.png

5월17일 미네소타 오클랜드 중계 MLB 분석

 

트윈스는 최근 이 시리즈의 첫 경기에서 패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성공을 거두었고, 이 시리즈에서 A 서부 리그의 1위를 하는 A의 팀을 주최한다.

 

(이번 일요일 게임 미리 보기는 토요일 게임 2 전에 게시되며 게임이 완료되면 추세와 라인은 물론 자세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A는 최근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메이저 리그에서 최다승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다. 득점과 팀 평균자책점 모두에서 구단이 갑의 중간 순위를 차지하고 있음에도 그렇다.

 

트윈스는 최근 비틀거리고 있으며 AL 센트럴의 지하실로 떨어졌다. 그들은 5연패였던 이번 시리즈의 첫 경기에서 실점하는 데 그쳤다.

 

 

 

미네소타 오클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크리스 바싯(3-23.54 평균자책 1.10 WIP)은 시리즈 피날레에서 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최근 들어 꾸준히 해왔다고 말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이 될 것이다. 시즌 첫 2개의 출발에서 7점을 내준 이후, 그는 자신의 마지막 6개의 출발에서 각각 2점을 내주었다. A는 Bassitt의 첫 2개의 출발을 놓쳤지만 그의 마지막 5개의 아웃 중 4개를 이겼다. 그는 자신의 마지막 경기에서 시즌 최다인 10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았고, 그 경기에서 연속 무판정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것은 트윈스를 상대하는 그의 시즌의 첫 출발이 될 것이다.

Jed Lowrie는 타점에서는 A;s를 앞서고 있지만 최근 5경기 연속 경기에서는 1개밖에 없다. 오클랜드는 타점에서는 24위에 그친 득점에서는 14위에 그치는 등 클러치 타구를 받고 있다. 올 시즌 초 오클랜드에서 A는 완봉승을 거둔 세 경기 중 두 경기를 우승하며 트윈스를 휩쓸었다.

 

 

미네소타 오클랜드 요점정리 분석

 

마에다 겐타(2-25.08 평균자책 1.49 WIP)는 이번 경기에서 트윈스를 상대로 출격하는데, 원정에서 마지막 선발로 점잖은 활약을 펼쳤지만 홈에서 앞선 선발에서는 훌륭했다. 마지막 아웃에서 그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에 9-3으로 패한 경기에서 5이닝 동안 4피안타에 3점을 내주었다. 하지만, 그는 그의 이전 홈에서의 출발에서 5와 3분의 1 이닝 무실점으로 던졌고,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6-5로 이긴 경기에서 2개의 안타만을 허용했다. 트윈스는 마에다의 마지막 5번의 선발 중 4번을 홈에서 패했다. 그는 4월 21일 오클랜드에서 자신의 시즌 최악의 출발이 3이닝 동안만 지속되며 연장전에서 13-12로 패한 경기에서 7실점을 내줬다.

 

넬슨 크루즈는 타율, HR, 타점 부문에서 미네소타를 앞서고 있으며 최근 11경기 연속 경기에서는 4타점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트윈스는 홈에서 이 시리즈의 1차전에서 패했을 뿐만 아니라 메이저 리그에서 두 번째로 적은 홈 승수를 기록하고 있다.

 

 

미네소타 오클랜드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트윈스는 최근 비틀거리고 있고 나는 그들이 바싯과 맞붙은 이 게임에서 W를 받는 것을 보지 못한다. 그는 A가 4승을 거둔 마지막 5번의 선발 등판마다 2점을 내주는 등 초강수를 보였다. 마에다가 그의 마지막 홈 출발에서 훌륭했던 반면, 그는 미네소타에서의 도로 손실에서 마지막 출발에서 점잖은 모습을 보였고, 오클랜드와의 유일한 출발에서 몇 주 전 포격을 당했다. 바싯은 여전히 꾸준할 것이고, 마에다는 좋은 외출을 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을 더하면 이번 시리즈 피날레에서 A를 따낼 수 있을 것이다.

 

예측: 오클랜드

 

나는 이 게임에서 언더로 기울고 있다. 왜냐하면 바싯은 확실한 아웃을 가질 것이고 마에다는 몇 주 전 A를 상대로 한 그의 단 한 번의 선발 출전 때처럼 빛을 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바싯은 그의 마지막 5번의 출발에서 각각 2점을 내줬고 나는 이번 시리즈 마지막에서 그것이 크게 달라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 마에다는 지난 두 번의 선발 출전에서 모두 3점을 내줬을 뿐이며, 마지막 홈 선발에서는 자책점을 내주지 않았다. 이 경기는 큰 투수의 결투는 아닐지 몰라도 많은 주자들이 판을 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언더가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예측: 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