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NBA] 2021년 5월17일 새크라멘토 vs 유타 해외농구분석

헌병대장 0 328 2021.05.17 00:15

1.png

5월17일 새크라멘토 유타 중계 MLB 분석

 

정규시즌 피날레에 걸려 있을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하면 유타 재즈(51-20)가 23일 밤 새크라멘토 킹스(31-40)를 방문했을 때 주요 선수들이 대거 빠진 것은 확실하다.

 

피닉스 선스(50-21)가 23일(현지시간) 열린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대결에서 패할 경우 플레이오프 시딩 측면에서 의미가 없다. 하지만 선즈가 우승한다면, 지난 몇 달 동안 대부분 1위를 유지하기 위해 재즈가 우승으로 시즌을 마감하도록 압력을 가할 것이다.

 

킹스는 목요일 15년 연속 포스트시즌에서 탈락했다.

 

 

새크라멘토 유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새크라멘토는 그 불화를 해소하기 위해 미지의 젊은 핵심에 의존할 것이다. 킹스 코치 루크 월튼은 기자들에게 데아론 폭스, 타이어스 핼리버튼, 해리슨 반스, 마빈 배글리 3세, 리자운 홈즈가 시즌 마지막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재즈는 발목 부상을 치료하고 있는 올스타 가드 도노반 미첼을 데려오지 않을 것이지만 마이크 콘리는 햄스트링 문제로 몇 주를 놓친 후 금요일 복귀했다. 그는 제한된 분에 10점을 득점했다. 콘리는 후반전에 뛰지는 않았지만, 그가 연주하고 싶어하는 재즈를 알고 있고 그를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밖에 나가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물감에 다가가서 연극을 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자유투 라인에 많이 갔어요. 게임을 느끼면서 공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지점을 고르고 선택하는 거죠.

 

"마이크는 우리가 하는 일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라고 재즈 센터 루디 고버트는 말했다. "그는 우리의 리더 중 한 명이고, 가장 경험이 많은 선수입니다. 우리는 그가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재즈가 우승한다면, 그들은 플레이오프 내내 최고의 시드를 거머쥘 것이다. 선즈가 이기고 재즈가 지면 유타는 종합 2위를 하게 된다. 

 

 

새크라멘토 유타 요점정리 분석

 

콘리는 미첼이 지난 한 달 동안 발목을 삐어서 외출한 것은 큰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정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킹스는 심판대에 깊숙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금요일에 역전승을 거둘 뻔했다.

 

새크라멘토는 테런스 데이비스가 멤피스에게 패하면서 마지막 2초 동안 3점슛을 시도했다.

 

새크라멘토 감독 루크 월튼은 "전반적인 노력이 대단했다."

 

킹스는 특히 팀 최고 점수인 27점을 기록한 최근 양방향 사인 루이스 킹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은 이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라고 킹은 말했다. "NBA의 모든 사람이 많은 시간을 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다행히 코치님이 제 길을 찾아주셔서 제 자신을 위한 기회이자 제가 빛날 수 있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