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0월 10일 NBA중계 오클라호마시티 : 워싱턴

헌병대장 0 30 08.09 23:00

오클.png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 워싱턴 위저즈의 맞대결. 오클라호마시티는 직전경기에서 패했다. 전력 누수도 존재한다. 주전 센터인 스티븐 애덤스가 결장하기 때문. 너렌스 노엘이 버티고 있는 만큼 큰 공백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출산휴가로 결장한 데니스 슈로더는 이 경기에도 나서지 못한다. 빌리 도노번 감독은 일단 정예 멤버를 모두 내세우겠다는 계획. 크리스 폴, 샤이 길저스-알렉산더, 다닐로 갈리나리로 이어지는 득점 3인방도 출전할 예정이다. 대리우스 베즐리가 변함없이 벤치 에이스 역할을 맡는다.


워싱턴은 공식적으로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했다. 리그 재개 직후 1승도 따내지 못하면서 고꾸라졌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상대로도 4쿼터에 와르르 무너졌다. 이쉬 스미스, 트로이 브라운 주니어 등 중단 전에도 제 몫을 해냈던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지만 브래들리 빌, 다비스 베르탄스가 빠진 빈자리를 메우긴 쉽지 않다. 스캇 브룩스 감독은 토마스 브라이언트, 루이 하치무라 두 빅맨 위주로 패턴을 짜고 있지만 윙의 한계는 명확하다. 제롬 로빈슨을 제외하면 마땅한 벤치 득점원도 없다.


워싱턴은 리그 재개 일정에 참가한 22개 팀 가운데 가장 전력이 약한 팀이다. 오클라호마시티가 몇몇 서누슬의 이탈 공백이 있긴 하지만 워싱턴을 상대로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 오클라호마시티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승패]] : 오클라호마시티 

[[핸디]] :  +9.5 워싱턴 핸디

[[U/O]] :  225.5▲오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