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GER D1] 01:30 바이에른 뮌헨 vs 뒤셀도르프

헌병대장 0 37 05.31 00:09

5월31일 01:30 바이에른뮌헨 뒤셀도르프 분데스리가분석

도르트문트와의 `데어 클라시커’에서 1-0으로 승리한 바이에른 뮌헨. 2위 도르트문트와의 승점차를 7점으로 벌리고 리그 우승에 한걸음 다가섰다. 남은 6경기에서 4승만 거두면 우승을 확정할 수 있는 유리한 상황. MF 티아고,쿠티뉴,톨리소 DF 쥘레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최근 14경기 13승1무라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며 상대를 압도하고 있다. 주포 FW 레반도프스키를 중심으로 FW 코망,나브리의 활발한 움직임에 안방에서 14경기 43득점 10승2무2패로 강했다는 것도 고무적. 

원정에 나서는 뒤셀도르프. 홈에서 샬케를 2-1로 꺾고 최근 6경기 2승4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뢰슬러 감독 부임 후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짜임새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는 모습. FW 헤닝스가 오랜만에 득점포를 가동한 가운데 MF 토미가 선 수비 후 역습의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GK 스테판의 부상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만큼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수비에 치중하며 승점 1점을 얻기 위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여진다.

라이벌 도르트문트를 잡고 리그 우승에 다가선 바이에른 뮌헨. 리그 우승까지 단 4승이면 충분하다. 뒤셀도르프가 최근 6경기 2승4무로 무패를 기록하는 등 뢰슬러 감독 부임 후 짜임새 있는 선 수비 후 역습으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지만 바이에른 뮌헨이 플릭 감독이 팀을 맡은 후 보여주고 있는 상승세와 경기력이라면 뒤셀도르프 상대로 승리하는데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최근 14경기 13승1무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뒤셀도르프가 뢰슬러 감독 부임 후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2 핸디캡은 극복하기 쉽지 않아 보이는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뒤셀도르프가 최근 6경기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뢰슬러 감독이 부임한 이후 보여주고 있는 짜임새가 만만치 않다는 점. 선 수비 후 역습에 능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언더오버는 3.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바이에른 뮌헨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3.5 기준 언더 (추천) 

Comments